[고객센터]공지사항

세금계산서,현금영수증 발급안내   [2016-11-28]
안녕하세요. 증빙서류발급에 대해 안내드립니다.

세금계산서 및 현금영수증과 같은 증빙서류는 주문월 말일까지 홈페이지를 통해 신청이 되어야 하며,
기간이 지나거나 신청하지 않으신 주문에 대해서는 발행되지 않습니다.

11월에 거래하신 고객님 중에서 증빙서류가 필요하신 고객님은
해당 주문에 대해 마이페이지 > 증빙서류발급(비회원이신 고객님은 비회원주문조회) 메뉴에서
11월 말일까지 신청하여 주세요.

12월 중 거래건은 온/오프라인 관리시스템 변경으로 인하여 12월9일~26일까지는 증빙서류발급이 잠시 중단됩니다.
12월 8일까지 신청하여 주시거나 이후 신청하신 내역에 대해서는
27일 이후로 순차적으로 발행되니 이점 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.

이용에 불편을 드려 죄송합니다.

TOP